본문내용 바로가기

CI, Bi

고객에게 더욱 더 가까이 다가서겠다는 의지를 담은
이크레더블의 CI, Bi입니다.
  • Corporate Identity
    ㈜이크레더블의 CI는 종이와 모니터를 활용하여 첨단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모습을 형상화 하였습니다. 또한, 고객 서비스에 대한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코퍼리트 칼라는 청색 계열을 채택하여 회사의 정직, 견실, 자신감이 느껴지고, 간결하면서도 강한 느낌의 기업이미지를 나타내며, 세련되고 깨끗한 이미지로 고객에게 더욱 더 가까이 다가서겠다는 의지를 표현하였습니다.
  • Corporate Identity
    CI와 더불어 ㈜이크레더블의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전달하는 가장 기본적인 요소입니다.
    마크와의 조화, 가독성을 고려하여 고딕스타일의 모던하면서도 절제된 디자인을 적용하였습니다. 로고타입의 사용시 변형을 막기 위해 정비례로 확대 및 축소를 하여 사용하도록 하였습니다.
  • Brand Identity
    "e”는 온라인 커뮤니티 사회를 뜻하며 미래 지향적인 기업 이미지를 담고 있으며, “Credible”은 신용을 바탕으로 하는 온라인 사회의 초석이 되고자 하는 기업의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대 중소기업 거래 네트워크를 창조하는 기업으로서 상생을 위한 비즈니스 사회의 초석이 되고자 하는 기업의 의지입니다.